주요제품


제품정보

  당사의 게임 사업본부는 해외에서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주 사업목적으로 2020년 03월에 신설되었습니다.
2020년 05월엔 종합 온라인 웹보드게임 플랫폼인 '프로게임즈(Progames)' 정식 명칭으로 정하고, PC 버전을 해외에 먼저 출시하였습니다.
국내에는 2020년 09월에 출시하게 되었고, 지속적인 온라인 웹보드게임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해외에서의 성공적인 출시 경험으로 사업 영역을 넓힐 것이고, 국내의 대형 종합게임 플랫폼을 갖춘 기업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산업의 확장을 추진하였습니다.
또한, 자체적 게임개발의 성공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사업을 모두 영위할 수 있게 되었고, 플랫폼 내재화를 통한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출시 정보

제품정보

  온라인 웹보드 게임 시장은 변화의 속도가 빠른 탓에 정확한 시장점유율을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당사가 출시한 게임들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며 국내외에서의 매출 성장, 사용자 확보 등 성장 가능성을 봤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지역의 다각화,
그리고 신규 시장을 개척해서 전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끊임없이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포렉스 트레이딩
로우 바둑이

매출에 관한 사항


예상 매출실적

예상 매출실적 표

판매조직

당사는 판매조직을 국내와 해외로 구분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직접 판매조직을 운영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에서는 PROBEST SOFT LIMITED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직도

판매경로

홍콩법인 설립과 운영 및 글로벌 광고를 통한 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 기회

판매경로

판매전략

가. 주요 연령층 공략

 당사 서비스 사용자의 주 연령층은 20~40대로 조사되었습니다.
 이 연령층을 대상으로 판매전략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SNS를 통해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SNS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공식 카페,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등을 선정했습니다.
 또한, 네이버 PC게임 및 카카오게임즈와의 사업제휴를 통해 퍼블리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나. 해외 사용자 확보

 당사는 홍콩 법인인 PROBEST SOFT LIMITED로 전 세계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언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마케팅 기업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계획했습니다.
 동남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유럽과 북미지역의 사용자를 위한 신규 게임 개발 및 언어 서비스 제공, 그리고 현지화 전략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프로베스트 로고